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도대리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논밭뷰 카페

by 아기맹수 2022. 4. 1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도대리 카페 리뷰입니다.

 

이사가 얼마 안남은 요즘.. 시간이 더디게 가는 느낌을 잊고자 향한, 평택 안중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경기 평택시 현덕면 현덕서로 110 1, 2층)

 

역시 굿 초이스 였다는 기분 좋은 느낌을 받은 곳이었습니다. 멋진 외관을 자랑하고 있으면서도 한적함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창조시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햇살이 정말 좋았던 날이었는데, 요로코콤 보고 있자니 또 가고 싶네요... ㅎ

창으로 가득 들어오는 햇살이 기분이 좋게 만들고, 빵이 많지는 않지만 도대리만에 특색있는 빵들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오히려 고르기도 편하고 특색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대리 카페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빵이 살짝 빠져있었는지 한곳으로 모아두셨더라고요~! (부지런도 하셔라 ㅎㅎ)

저희가 빵을 고를때까지만해도 요렇게 모여있지 않았는데 그 잠깐 사이에 빵이 제법 사라졌더라고요~

저희가 고른 빵은~

도대리 카페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시나몬 밤 빵

달지 않고 계피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계피가 별로이신 분들은 다른 빵을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도대리 후기 중 빵이 맛있다는 말에 공감하는 바입니다. ㅎㅎㅎ

특히 저 크림빵은 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계산한 후에야 알았다는... ㅠㅠ ㅋㅋㅋ(괜찮아요 ㅋㅋ 다음에 와서 또 먹을 거예요ㅎㅎㅎㅎ 근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ㅠㅠ)

그리고 매장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 흐뭇한 카페입니다~!

이제 돌아다니면서 카페를 구경해봅니다~

도대리 카페도대리 카페 메뉴
도대리 카페

1층부터 살펴볼까요?

도대리 카페 1층 야외도대리 카페 1층 야외
도대리 카페 1층 야외
도대리 카페 1층 실내
도대리 카페 1층 실내

1층 야외가 정말 좋더라고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된다랄까..? 

하지만 아직은 바람이 차기 때문에 잠시만 앉아있기로 하고... 실내로 자리를 잡아볼래요 ㅎㅎ

도대리 카페 2층도대리 카페 2층
도대리 카페 2층

2층에서 논밭 뷰가 진짜 끝내줍니다.. 왜 힐링카페인지 알겠어요~ 와 진짜 여기 분위기 정말 좋네요... 일상에 지치셨을 때 와보시면 한 줌에 여유를 즐기실 수 있을 것만 같은 뷰를 지녔더군요.

728x90

신중하게 자리를 잡고 힐링을 하기 위해 3층을 가볼까요 ㅎㅎ

도대리 카페도대리 카페
도대리 카페 3층

와  3층 올라오자마자 진짜 책 한 권 가지고 와서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기고 싶게 만드는 곳이에요... 3층은 뭐랄까 혼자 오신 분들이 여유를 즐기기 좋은 느낌입니다. 아기 맹수는 바다 뷰를 좋아합니다만... 논밭 뷰가 좋아 보이긴 또 첨음입니다... 이렇게 논밭 뷰의 매력을 익혀가나 봅니다...ㅎㅎ

전체적으로 평을 정리하자면, 인테리어, 빵, 커피까지 좋았던 카페입니다.

저희는 사람 없던 평일에 와서 더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진짜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 전혀 답답하지 않은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커피는 깔끔한 맛에 산미가 느껴지지 않은 고소한 맛입니다~ 

이상 평택 도대리 카페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여유를 찾고 힐링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빵 ★★★★

분위기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