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카페아스타나 키즈 내돈내산 동탄 화성 대형카페 카페 데이트 추천 공부하기 좋은 대형카페

by 아기맹수 2023. 2. 5.
728x90

아주 오랜만에 대형카페에서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데이트 겸 공부도 할 겸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는 키즈존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고 손님들도 키즈존이 별도로 있으니, 아이들이 여기저기 위험하게 뛰어다니는 일 없이 방해받지도 않고, 방해주지도 않는 좋은 아이디어로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카페아스타나키즈는 예약제입니다. ㅎㅎ

그럼 카페아스타나 함께 가보실까요?!

('카페아스타나'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0507-1366-0453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20:30 식사류 마감

21:30 음료류 마감

주문 시 차량등록 말씀하시면 2시간 30분 무료 주차입니다.

 

도착한 외관을 보시겠습니다. 카페아스타나는 대형카페답게 정말 컸습니다.ㅋㅋ

카페아스타나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넓네요 ㅎㅎ

그럼 카페아스타나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카페아스타나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는 들어가면 진짜 신기한 느낌이 듭니다. "우와 이런 대가 있었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뭔가 신이 난 어른입니다. ㅋㅋㅋㅋ

카페아스타나 빵을 구경해 볼까요 

카페아스타나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빵이 좀 빠져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ㅋㅋㅋㅋ

지갑 털리는 소리가 들리네요, 근데 카페를 멋지게 지으셨기 때문이라 이해는 됩니다. 

저희는 빵두 개와 커피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카페아스타나 메뉴
카페아스타나

 내부가 워낙 넓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러 오신 분 공부를 하러 오신 분, 소개팅하러 오신 분 근데 여기사 소개팅하기에는 살짝 소음이 있는데, 너무 조용한 어색함이 힘드신 분들이 계시다면 오히려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카페아스타나에 와보이 저는 개인적으로 구석자리 잡고 공부하기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편과 데이트를 하러 왔기 때문에 카페아스타나에서 가장 좋아 보이는 분수 옆에 자리 잡고 ㅋㅋㅋ 빵을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ㅋ

카페아스타나에는 가족단위로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아이는 키즈존에 맡겨두시고 여유 있게 차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왜 아이들이 출입가능한 곳은 노 키즈존이라고 해서 따로 층이 분리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는데, 카페아스타나는 아예 카페아스타나키즈라고 공간을 따로 만들어두고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게 꾸며둔 거 같았어요~

아이들도 엄마들도 다른 손님들도 모두가 WIN!! WIN!! 인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키즈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키즈

카페아스타나키즈존은 꽤나 인기가 있어 보였어요~!

카페아스타나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는 먹다 남은 빵을 포장해 갈 수 있도록 셀프 포장대도 있었습니다.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
카페아스타나(이미 마셔버림..ㅋㅋㅋ)

빵은 그냥 빵맛입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동탄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카페 늘 언제나 :)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동탄에 있는 카페 카페 늘 언제나 리뷰입니다. 조용히 공부하고 싶은 날 있잖아요~? ㅎㅎ 그래서 검

babysavage.tistory.com

 

[동탄 카페] 어반리 가봤리? 초초대형 공간마다 분위기가 있는 어반리ST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동탄에 있는 카페 어반리ST 리뷰입니다. 무더위가 시작하려고 하는 7월에 어느 날입니다 ㅎㅎ 오랜만

babysavage.tistory.com

 

[동탄 카페] 동탄 일리에콩브레 다녀왔습니다~!!! / 데이트 카페 추천 /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날이 좋고~입이 냠냠해서 ㅎㅎㅎㅎ (이유가 많은 아기맹수) 낮에 피맥을 할까 하다가 ㅎㅎㅎ 우연히

babysavage.tistory.com

 

[동탄 카페] 동탄 포근베이커리~!! /데이트 추천/소소한 리뷰/동탄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살짝 쌀쌀하지만 봄내음이 나는 저녁이군요~ ㅎㅎ 분위기를 내보고자~ 향한 곳은 포근베이커리~ (동탄포근베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