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뷰티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디렉터파이 클렌저 정말 촉촉할까? 단점은 없나?

by 아기맹수 2024. 3. 23.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아침세안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에는 가벼운 세안으로 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여름을 제외한 날에는 건조함이 느껴져서 촉촉한 클렌징을 찾고 찾았었습니다. 원래는 라운드어라운드에 제가 좋아하는 젤타입 클렌져가 있었는데, 단종되었어요 ㅠㅠㅠ 그러던 중 찾고 찾다 "디렉터파이님이라면 촉촉한 세안제를 개발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해서 알게 된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입니다.

 

뭐랄까 디렉터파이님께서 만들었다고 생각하니 신뢰부터 가더군요...(광고 아닙니다...ㅋㅋㅋ)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진짜 촉촉할까요?? 참고로 저는 피부 자극을 잘 받는 타입입니다. 그럼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를 사용해 본 꼼꼼한 후기 다뤄볼게요~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디렉터파이 클렌저, 디렉터파이 클렌징 폼, 순한 클렌징폼 추천, 촉촉한 클렌징폼 추천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목차]

  1.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성분
  2.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진짜 촉촉할까?
  3.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단점
  4.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사용감 및 총평

 

 

1.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성분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전성분 입니다. 마치 글리세린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입니다. 불필요한 색소가 안 들어가서 투명하고 깔끔합니다. ㅎㅎ  정말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시는 디렉터파이님 답게 소비자가 잘 알아볼 수 있도록 색으로 어떤 기능을 하는지 구분해 두셨더라고요~ 그만큼 성분에는 자신 있는 제품이다 하는 자신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럼 성분은 좋은 거 알겠는데, 정말 촉촉한지가 중요하겠죠? 참고로 저는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을 아침세안용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강력한 세안을 원한게 아닙니다. 아침세안정도의 가벼운 세정력을 원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2.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진짜 촉촉할까?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정말 촉촉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촉촉합니다. 처음에 얼굴을 헹궈도 헹궈도 미끌미끌한 거예요~ 그래서 세수하면서 "와 찾았다~!!"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정말 촉촉해요. 세안을 하고 얼굴에 물기를 닦고 나도 촉촉함과 산뜻함이 그래도 남아있습니다. 우선 촉촉함에서는 대만족 했습니다. 보통 촉촉하다고 하는 제품들 중에서는 막상 세수를 했는데 당기는 제품들도 있었는데,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는 진짜 촉촉하게 세안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세수하실 때 놀라지 마세요. 계속 헹궈도 미끌 거리 거예요~ 적당히 충분히 헹구시면 됩니다. 헹구시는 과정도 사실 피부에는 수분공급이 되는 과정이니까 적당히 해구시는 것도 피부에는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원래는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를 쓰기 전에는 아침 세안을 하고 화장을 하면 회사에서 얼굴이 땅기는 느낌이 들었는데, 며칠 써보니 그런 느낌도 좀 줄어든 거 같아요.. 일단 사용감과 총평은 아래서 다시 다루도록 할게요~ 근데 이런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도 단점이 몇 가지 느껴졌습니다. 

 

 

3.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단점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단점이 뭘까? 생각이 드시죠? 

  • 용기가 불편함. (펌핑 제품이 아니라서) 손에 덜 때 양조절이 쉽지 않습니다.

단점은 용기가 불편하다는 점 하나입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아마도 환경을 생각하시는 디렉터파이님이 분리 배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이렇게 심플한 용기를 선택하신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용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다이소나 올리브영에서 자신에 타입에 맞는 용기를 사다 담아서 사용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사용감과 자세한 총평을 이야기해볼게요~ 

 

 

4.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사용감 및 총평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는 정말 최근에 만날 뷰티 제품 중에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 제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습니다.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는 손에 따랐을 때 스킨같이 묽습니다. 젤은 아니고 20% 정도의 점성이랄까 살짝 묽은 스킨 같은 형태입니다. 그래서 손에 따를 때 살살 따라주셔야 합니다. 그런 이 묽은 제형을 손으로 비비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됩니다. 그 거품으로 얼굴에 문질문질 구석구석 세안해 주면 촉촉하게 마무리됩니다.

 

저는 레티놀을 바르고 자는 날이 있어서 아침에 꼭 가벼운 클렌징 세안을 해줘야 해서 오랫동안 찾아온 촉촉한 클렌징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화장 없이 선크림만 바른 날에는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로 얼굴에 충분이 물을 먹인 뒤 세안했습니다. 가벼운 선크림 정도는 2번 하니 지워지는 느낌입니다.(근데 이건 사용하는 선크림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정말 인생 아침세안용 클렌징을 찾았습니다. 진짜 단종되면 안돼요ㅜㅜ 제발...ㅋㅋㅋ 단종 노노!!!  단종되면 디렉터파이님께 DM 보낼 거예요..ㅋㅋㅋㅋ 없는 인스타도 만들어서 보낼 겁니다..ㅋㅋㅋ 진짜 맘에 듭니다. 제일 맘에 드는 건 성분이겠죠. 그래서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혹시라도 계시다면 저는 강력추천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그리고 이게 구매가 원활해야... 단종이 안됩니다. ㅎㅎㅎ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 사용감 및 총평 정리

  • 촉촉한 세안 가능(아침세안 후 얼굴 땅김이 많이 줄어듬)
  • 성분이 너무 좋다.
  • 가벼운 선크림만 바른 날에는 더파이 시카베타 앰플투폼 클렌저만으로도 세안가능 (선크림 종류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그럼 우리 모두 촉촉한 피부를 위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레티놀 부작용 효과 여드름과 모공,주름에 정말 효과적일까? 레티놀 똑똑한 사용방법

요즘 흥미가 생긴 성분이 있습니다. '레티놀'인데요, 얼마 전 레티놀 관련 제품 리뷰를 올리다 보니 레티놀의 부작용이나 효능에 어떤 점들이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여드름 흉터에도 좋다고

babysavage.tistory.com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 세럼 부작용과 효능 내돈내산 효과적인 사용법 미백과 여드름에 좋은 나

누구나 환한 순백에 피부를 가지고 싶어 하는데요, 아기맹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잡티 없는 피부를 원합니다. 근데 여드름이 나면 정말 신경 쓰이죠. 근데 미백과 여드름(트러블)에 효과적인

babysavage.tistory.com

 

봄철 피부 관리, 봄철 피부 건조, 봄철 피부 문제, 환절기 피부 관리, 봄철 건조한 피부, 봄철 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철 피부 관리,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하 다뤄보고자 합니다. 저는 매우 민감한 피부와 전형적인 수부지 피부인데요, 그런 제가 근 몇 년간 피부를 지켜온 비결에 대해 꿀팁

babysavage.tistory.com

 

 

겨울철 피부관리 5가지-겨울 여드름, 여드름흉터, 여드름 겨울철 관리, 겨울철 보습관리, 겨울 피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올해 겨울은 가장 춥게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 그래서인지 피부도 적응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귀찮아서 잠시 소홀했더니.. 트러블이 올라오네요..ㅠ 다시금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